힙하게 드라마 1화 2화 줄거리 봉예분의 비밀 능력과 그녀의 8년의 변화 3화 예고

힙하게 드라마 1화 2화는 주인공 예분의 비밀 능력 발견과 그녀의 엄마 사망의 비밀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예분은 어떤 비밀이 있는지, 그녀의 새로운 능력은 무엇인지 풀어보며 이야기에 몰입하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을 통해 독자들은 드라마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으며, 각 인물들의 복잡한 내면을 조금 더 알아갈 수 있는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한 이야기의 시작을 함께해보세요.

 

 

 

 

목차


    힙하게 1화 2화 줄거리 리뷰

    안녕하세요? 힙하게 시청자 여러분! 오늘은 우리 모두의 기대가 높았던 드라마 힙하게의 1화 2화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해요. 준비되셨나요?


    예분의 어린 시절과 그녀의 꿈

    힙하게 드라마는 우리의 주인공 예분의 엄마 정미옥 씨의 안타까운 사망 소식으로 시작해요. 아직도 눈앞에 선명한 차량 사고 현장과 그곳에서 발견된 엄마의 모습이 생각나면서 마음이 아파오네요. 이 시점에서 예분은 19살 그리고 그녀의 꿈은 수의사가 되는 것입니다.

    봉예분 엄마는 죽고 그녀의 꿈은 수의사


    예분의 변화와 새로운 시작

    시간은 흘러 예분은 무려 8년 동안 수의사로 일해왔어요. 이제 그녀는 외할아버지가 운영하던 동물병원을 이어받아 봉 동물병원에서 일하고 있답니다. 새로운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예분의 새로운 능력이 발견되기 시작해요.

    예분은 외할아버지가 운영하던 동물병원을 물려받음


    예분의 특별한 능력

    바로 어느 날 유성우가 떨어지는 밤에 일어난 일인데요. 예분은 소를 진찰하고 있는데 갑자기 유성이 떨어져 그 이후로 신기한 일이 벌어지기 시작해요.

    유성우가 떨어지는 밤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된 봉예분

     

    예분은 동물들의 엉덩이를 만지면 그들의 과거 행적을 볼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는 것이죠. 당연히 예분도 이 초능력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게 되고 사람에게도 통할지 실험해보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 실험이 곧 예분을 위기에 빠뜨리게 만들어요.


    문장열 형사와의 만남

    예분은 버스에서 한 남성의 엉덩이를 만져본다는 이유로 문장열 형사에게 체포당하게 돼요. 다행히 고소자가 없어 조서만 받고 풀려나지만 이후 예분과 문장열 형사의 관계는 좋지 않아요.

    버스에서 남자의 엉덩이를 만져 문장열에게 체포된 봉예분

     

     

    문장열 형사는 예분이 운영하는 병원 맞은편으로 이사 오게 되고 이후 둘은 여러 차례 부딪히게 되는데요 이 중 하나의 장면에서 예분은 문장열의 엉덩이를 만지게 되어 그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돼요. 그리고 이 사실은 예분에게 큰 충격을 주게 되죠.

    봉예분의 동물병원 맞은편으로 이사 온 문장열

     

     

    드라마의 마지막 장면에서 예분은 자신의 이 능력으로 사람들의 엉덩이를 만지면 그들의 과거를 볼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요. 이렇게 힙하게 드라마 첫 회는 매우 특별한 능력을 발견한 예분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네요.


    힙하게 3화 4화 예고

     

    [3회 예고] 저 형사님 믿고 싶어요

    힙하게 | 종혁(이휘종)한테서 납치된 여성의 영상을 본 예분(한지민)은 장열(이민기)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무시하고, 이에 화가난 예분은 혼자 실종 여성 찾기에 더 몰두한다. 결국 사이코메트리

    tv.naver.com

    예분은 한번 봤던 영상 속에서 납치된 여성의 흔적을 찾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장열에게 도움을 청해봤지만 그는 무심하게 그녀를 무시했죠. 뭐라고요? 예분이 그냥 그런 여자라고 생각하셨다면 큰 오산입니다. 화가 나서 혼자서 여성을 찾아 나서기 시작한 예분은, 그 뛰어난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결정적인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능력이 있다고 해서 항상 순탄할 수만은 없죠. 예분은 그 증거를 발견하면서 동시에 위험천만한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능력과 용기 앞에서, 과연 누가 이길 수 있을까요? 장열에게는 마약 제조책인 테드창에 대한 첩보가 들어왔습니다. 그는 출동을 해야만 했죠. 그런데, 마음 한 켠에는 예분의 안전이 계속해서 걱정되었습니다. 그의 마음속에서는 예분과의 관계와 그의 임무 사이에서 고민이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그 고민의 중심에는 예분의 안전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